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일반적으로 시내 중심지에 위치한 인기 매장은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가격을 책정하는 경우가 많다. 고급스러운 시설은 더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음향 시스템, 조명 시스템, 가라오케 시설의 상태 등 여러 가지 요소로 이루어진다.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영어를 지원하는 최신 가라오케 시스템 부터 고품질의 사운드 시스템도 인상적입니다. 참고로 베트남 현지 소방 규정까지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어 손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KTV는 일반적으로 대형 건물 내부에 있으며, 광대한 넓이의 방으로 쪼개져 있다. 방 안에는 의자, 쇼파, 바, TV 등의 가구와 수많은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마이크, 셋톱박스가 갖추어져 있다.

 

하지만 불건마와는 다르게 물을 빼고 안 빼고는 선택 사항이 되겠습니다. 먼저 마사지를 받으러 가서 마사지 시간을 채운 후 끝 나갈 즈음 혹은 끝나고 나서물을 빼고 싶으면 딜 봐서 마무리를 하거나 물을 빼고 싶지 않으면 마사지만 받고 나올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물을 빼는 것이 주목적은 아니지만 선택적으로 물을 뺄 수도 있는 곳입니다.

 

여자인 일행 친구와도 같이 술자리를 즐길 수 있어서 이성들끼리도 많이 방문합니다. 이성친구와 방문하게되면 남성 손님은 아가씨를 부르고 여성 손님은 선수(남자 도우미)를 불러서 함께 술자리를 즐깁니다. 이점은 유념하시고 사람이 연주를 하는 대신 기계가 합성하는 반주음에 맞춰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하는 기계나 그 기계를 설치한 술집 등을 뜻 합니다. 다만 국내에서는 노래방 등으로 부르기도 하나 표준국어대사전에서는 가라오케를 녹음 반주로 순화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녹음 반주라는 말은 지금 우리가 의식하고 있는 가라오케와는 좀 괴리가 있어 입에 잘 붙지는 않습니다.

 

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예약했네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비해서 로컬 가라오케는 소통이 불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의 니즈 파악도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넗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업소들은 한인 직원이 있거나 로컬 가라오케 특유의 단점이 최소화된 곳들로 나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들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려도 무방한 곳들로 정리했습니다.

 

미뤄지다가 올해 진짜 어렵게 연말 모임 약속 잡았는데 너무 별로인 곳에서 하면 어쩌지 걱정도 됐거든요. 근데 정말 다행히도 스카이가라오케를 강남단체모임장소로 정해서 너무 다행이다 싶어요. 각종 양주 일절 구비 / 가게 내부 정책으로 가격을 온라인으로 공개 하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쿠라 마사지는 누루마사지, 청룡열차는 핸플마사지로 유명합니다. 전부 4~5성급 호텔내부에 있어 시설적으로 깔끔하며 인테리어도 고급집니다. 아가씨 수도 많고 한인이 관리하는 것 만큼 수질도 좋습니다.

 

주대 가격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꽁까이 퀄리티 역시 다낭 가라오케 평균을 만족하고 있어서 큰 부담없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강 오른편 용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근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판이 워낙 커서 찾기는 쉬운 편입니다.

 

어쨌든 한인 가라오케 시스템으로 로컬 가라오케를 즐겨본다 생각하시면 여행 오셨을 때 경험해 보시기 충분한 장소라고 생각 듭니다. 다낭 가라오케 벤츠의 단점은 아무래도 부킹이 어렵고, 앞번 선택을 하려면 좀 부지런 떨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밤에 수급이 잘된다 해도 19시 오픈시간에 보는 게 가장 최고로 좋겠죠.

 

물론 떡마사지 업소들이 다시금 운영을 재개하게 된다면, 준코로 몰린 손님들도 분산되어서 오픈런 시간 같은 사태가 완화될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지금 시점에서는 다낭 준코 가라오케를 제대로 이용해 보려면 오픈 시간에 가급적 바로 찾아가서 자리에 앉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다낭 원오페라 KTV는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가격 대안을 제공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라오케는 텐카페의 장점만 흡수하여 생겨난 유흥주점이고 퍼블릭 가라오케 수준의 여직원들의 외모와 마인드로 구성되고 있고 텐카페, 쩜오 급 수위까지 허용된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잡은 강남 유흥 업소이다. 최근 강남에서 부터 하이퍼블릭을 시작으로 유행을 타고 있으며 기본 주대가 10만원이라는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인데도 마인드와 외모가 출중한 여직원들의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첫번째로 레깅스룸, 셔츠룸, 일반룸들과 마찬가지로 여직원을 초이스하며 취향에 맞는 여직원을 초이스한 후 두번째로 여직원들과 인사를 나누면서 술자리가 시작됩니다. 여직원들을 잘못 골랐으면 실장들에게 재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기며 함께 수위높은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재밌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주대는 16만원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기본주대가 10만원으로 양주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 입니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박부장의 파워인지 한인 로컬 반반의 위력인지는 잘 모르겠다. 다만 룸에서 놀 때 손님들이 아이들을 리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이 가게는 대형 무대, 거대한 스크린과 최신 장비를 갖추어 놀라운 블루 라이트 쇼와 함께 방문객들에게 놀랄만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엔티안에서 유일하게 라오스 댄스팀을 갖고 있는 가게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라오스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식사 옵션이 있는 카라오케에서는 특별히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윈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가락동 노래방 송파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Leave a Reply

Gravatar